새대문겸 방명록(2013.10.13변경사항 추가내지 수정) [談]잡담



올해 상반기부터 창작과 패러디를 병행합니다.
ㅇ<-<

방치가 심하지만 잘 부탁 드려요.



가끔가다 구상중인 창작삼국지-럼블킹덤-이나 기타 창작 캐릭터 관련 그림이나 글이 부정기적으로 올라옵니다.

여체화,남체화 좋아합니다.
 




데비ANG 지부

뇌입원 지부-열외열전

성향

얼음집 방치가 너무 길었네 [談]잡담


짤은 리리따응(...)으로 만드려는 인형헤드.
출신(?)은 글립의 애플돌 비키타입.
보크스 돌플헤드는 눈이 치켜올라간 게 없어서 찾다보니;
메이크업이 좀 거시기한데...
어차피 팔거 아니고 나 혼자 즐기고 놀거니까 라는 생각으로 만족 중.


-와타모테로 살짝야한 순정만화(...라고 우기기)동인지 다 그리고 후기까지 다 썼는데(퍽이나 한참 되었는데도!!) 
언제 어느 행사에 나갈지 몰라서 통권페이지를 못쓰고 있음

-요새 몸이 장난아니게 안 좋아진 듯. 과일 야채 견과류 와작와작하고 씹어 먹고 건강해지고 싶다.

-감자칩 먹고 싶다. 천조국 감자칩. 국내 감자칩도 좋지만 너무 부드러움. 천조국 감자칩은 뭔가 와신상담하듯(?) 으득으득 씹는 맛이 좋아. 나중에 아이허브 지름을 해야겠군.

-아직도 펑웨이펭느님 좋다. 헉헉헉. 태그2 엔딩이 병신이라 문제지. 분명 펑엔딩인데 아스카 이노무스키의대사가 많은 게냐. 

-로리타 스커트랑 컷소어 지름... 남들은 십대 후반이나 이십대 초반에 입문하는데 나는 뒤늦게 30줄 가까워질 때 입문해서 좋아라 하는 중. 요새 왕자계도 땡기는데 돈이 없넹?^_ㅠ

-다음주에 스팀펑크 아트展보러감. 풀 로리타로 코디하고 가야지.^3^~#

-어째서 난 좋아하는 남캐는 거진 아저씨인데 여캐는 다 미성년자일까? 철컹철컹 미스테리다.

-4월 30일! 역사적인 포니 정식 방영일. 덕분에 수목 아침을 일찍 시작하게 되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포니!


보시려면 보시와요

내 작품을 써야하는데! [談]잡담

<시스템>진삼의 노숙이(가) 즈블의 집필활동을(를) 방해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라노벨 레이블에 내놓을 작품으로 쓰고 있는 창작소설이 있는데, 잠시 충전을 위해 쉬었더니
어느새 버터 바른 삼겹살같은 아저씨가 눈에 들어와서 드림소설을 생산하게 만들고 있다.
그런데 음란마귀 낀 손(?)으로 연성을 하니 음란마귀 낀 소설이 되버리네? 이런! 
빨리 결말내고 원래 쓰던거 써야지.
아님 이거 이름이랑 설정 좀 바꿔서 여성향 에로라노벨(앨리스노블같은...음;)에 투고해버릴까??ㅋㅋㅋ
그런데 난 수염 남주가 좋은데 일러에서 수염 하향 해버릴까 그게 무섭닼ㅋㅋㅋ
왜 여성향 노말물에서는 수염남이 드문거야?! 수염! 수염을 달라!
아무튼 글써서 돈벌고 싶..........ㅠㅠ

즐거운 추석! [畵]어지러운 왕국의 그림이야기

최애가 펭이라서 펭으로 추석 축전 그림.ㅋ

그런데 인체랑 구도 삐꾸'3'~

왜 얼음집에 안 오지

온리전 게시판에까지 적어놨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2 3 4 5 6 7 8 9 10 다음